2022.05.25 (수)

학생 자치회

전교회장, 김대성님을 인터뷰하다

URL복사

 장기초등학교의 2022년 1학기 전교회장으로 당선된 '김대성' 학생을 인터뷰 했다.

 

 Q : 이번 공약은 무엇인가요?

 A : "먼저, 장기·노래자랑을 열도록 하겠습니다. 제 주변에 원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장기·노래자랑을 열어,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잘 노래를 부른 사람은 영상을 만들거나 방송부에게 문의해, 방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급식실에서 노래를 틀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도 많은 학생들이 요청을 했습니다. 작년에는 예산 때문에 못했지만, 이번에는 꼭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5학년 2학기 때 했던, 학교청소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Q : 전교회장으로 뽑힌 비결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A : "선거 때, 제가 재미있는 퍼포먼스로 학생들을 즐겁게 해서인 것 같습니다.  딱딱하고 무덤덤한 회장이 아니라, 재미있어서 장기초 역사에 남을 회장이 되겠습니다."

 

Q :학생들에게 하고싶은 말은요?

A : 이번 대통령 선거 때, 윤 당선자님과 이 후보자님이 치열한 대결을 벌였고, 결과적으로 윤석열 후보가 당선이 되었습니다. 이때 윤석열 당선자는 "다른 후보를 지지해도, 좋은 의도나 의견을 가지고 있으면 다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저도 저를 지지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좋은 의견이나 의도가 있다면 꼭 그 의견을 받아들이겠습니다."

 

 이번에 뽑힌, 장기초등학교 '김대성'회장의 활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