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5 (수)

학교뉴스/공지

장기초 가족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신나는 이벤트가 가득한 장기초 봄나들이!

URL복사

 지난 23일(토요일), 장기초등학교에서는 봄나들이 행사가 열렸다. 

행사는 오전 9:30~오후 12:30사이, 3타임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다. △투호놀이 △제기차기는 △굴렁쇠△훌라후프△축구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들과 상품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다. 상품으로는 △젤펜 △샤프볼펜 △칫솔세트등이 있었다.

 

 

 이번 봄 나들이에 참여한 학생과 학부모들을 간단히 인터뷰 해보았다.

 

◆ 학부모
 Q. 이번 봄나들이에 신청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A. "코로나 때문에 학교를 많이 구경 못하였는데, 이 기회삼아 학교를 구경하고 아이들과 추억을 쌓고싶어서 신청했습니다."
 Q.  학교를 둘러보면서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은 어디입니까?

 A. "연못과 정원 입니다. 정원의 꽃이 너무 예쁜것 같습니다."

 

 

◆ 학생

Q. 학교에서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무엇이 가장 재미있을 것 같나요?

A. "축구가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Q. 학교를 둘러보면서 가정 인상깊었던 곳은 어디입니까?

A. "정원과 연못 같습니다. 연못에서 나오는 분수는 정말 멋지고, 수국은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아이들과 즐거운 주말 시간을 보내기 위해, 본 행사를 신청했다고 전했다. 또 꽃과 식물, 나무와 분수 등이 잘 정돈되어 있어서 예쁘다고도 했다. 학생들도 재미있는 활동이 많아서 잘 즐겼다고 했다.

 

 

 장기초 교장선생님(김정덕)은 "정부의 코로나 거리두기와 인원제한이 해제됨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학교를 구경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열었다"고 행사취지를 전하며, "이번에 반응이 좋으면, 가을 나들이도 열겠다"고 가을행사의 의지도 밝혔다.

 

 

 이번 봄나들이 행사는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시끌벅적 했다. 다양한 놀이와 이벤트로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었다. 벌써부터 가을 이벤트가 기다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