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30 (토)

학부모

장기초 학부모회, '나는야 더위사냥꾼 행사' 개최

장기초 학부모회, 작년에 이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행사를 열어..

지난 19일, 20일 장기초등학교 (교장 김정덕) 학부모회에서는 학생들을 대상으로한 '나는야 더위 사냥꾼'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여름방학 전, 더위에 지친 장기초 학생들에게 학교에 다니는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하여 만들어졌다.  화요일, 수요일에 각각 3개 학년 으로 나누어 진행 된 이 행사는 본교 1층 교장실 앞 공터에서 진행 되었다.

 

 이번 '더위 사냥꾼' 행사는 작년에 이루어진 '소원을 말해봐' 행사와 동일한 방식으로, 미리 교실에서 배부된 포스트잇에 '더위를 피하는 나만의 방법'을 적고, 하교길 공터에 마련된 판에 붙이고 '꽝 없는 뽑기'를 하여 간단한 선물을 받을 수 있었다. 또한, 선물을 받은 후에 미니 물풍선 던지기 행사를 참여 하게 되었다.

 

김정덕 교장선생님과 박성진 교감선생님도 함께 나와 아이들과 미니 물풍선 던지기도 하고, 즉석 미션으로 '교장선생님을 맞춰라' 게임을 진행하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미니 물 풍선 던지기 행사가 끝난 뒤, 여름방학 '엄마 잔소리 그만' 이라는 상어를 집중적으로 맞추는 것으로 여름 방학 전 스트레스를 해소 하였다. 

 

 

 

 

 

 

  '더위 사냥꾼' 행사를 주관한 장기초 학부모회 진선정 회장은 "아이들과 함께한 2일 동안,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다. 다음 2학기에도 학부모회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길 바란다. " 라 소감을 밝혔다.

 

 

21일 시작되는 장기초 여름방학! 장기초 학생들 모두 즐겁고 안전한 여름 방학을 보내길 바란다. 

 

◆ '나는야 더위 사냥꾼 행사' 스케치

 

 

 

 

 

 

 

 

 

 

 

 

 

 


포토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