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6 (금)

학생 자치회

2021학년도 1학기 전교임원 간담회 실시

앞으로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

URL복사

 

 3월 15일 오후 2시에 본교 본관 1층 학운위실에서 전교임원 학생들과 교장선생님과의 간담회가 이루어졌다. 이들은 지난 학기인 2020년 12월에 미리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출된 전교임원으로, 이 날 이루어진 간담회를 통해 임기일이 시작된 이후로 첫 발걸음을 떼게 되었다.

 

(임지민/학생자치회장) : "작년 학생자치회의를 통해 건의한 사항이었던 축구 골대 교체가 실제로 이루어지고 있는 모습을 보니 놀라웠습니다. 공약으로 내세웠던 '안녕캠페인' (전교생 안녕 뱃지 달고 다니기)를 이번 학기 내에 실천하겠습니다."

 

(김다영/학생자치부회장) : "애플데이 운영을 통해 학생들 간 서로 사과의 자리를 마련하고, 편지쓰기와 선물 전하기 등의 활동을 통해 친구들 모두와 사이좋은 장기초등학교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정덕 교장선생님께서 당선자들에게 앞서 밝힌 공약 사항을 실천하는 것과 더불어 적극적인 학생자치회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당부하셨다.

 

"현재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많은 활동에 제약이 생겼지만 본교 방송부, 인터넷 기자단, 학생자치회 학생들의 유기적인 연결과 협조를 통해 다양한 활동이 전개되기를 희망합니다. 학생의 입장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월별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임기 내에 열심히 활동하고 여러 기회에 참여하여 본인의 역량을 적극적으로 펼치기를 바랍니다. 학교 또한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여러 온라인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오늘 이루어진 간담회를 바탕으로 전교 임원들이 학급자치회 임원 및 다양한 학생자치기구 학생들과 함께 펼쳐나갈 다양한 활동들을 기대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