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4 (화)

김포/경기 교육

[통진두레문화센터] 가족 동화 뮤지컬 '페페의 꿈'

온가족이 함께 클래식 음악 뮤지컬을 즐겨 보자

URL복사

  김포문화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동화뮤지컬 '페페의꿈'을 통진두레문화센터 두레홀에서 8월 14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공연한다고 밝혔다.

 

 '페페의 꿈'은 수줍은 많은 겁쟁이 페페가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동화 속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클래식 작곡가 모리스라벨의 ‘거위모음곡’을 바탕으로 어렵고 딱딱하게만 느껴지는 클래식 음악을 뮤지컬 형식으로 감상할 수 있어 어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동화극이다.

 

페페의 꿈 공연은 관객과 함께하는 체험적 요소와 교육적 요소가 충분히 녹아있는 무대를 선보

여서 음악에 관심이 없던 어린이들도 클래식 음악에 보다 흥미있고 즐겁게 다가갈 수 있으리라 기대 된다. 또한  페페와 함께 동화 속을 여행하는 과정을 통해 음악과 예술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을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티켓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cf.or.kr)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전석 1만원 이다. 김포문화재단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해 좌석간 거리두기, 전자출입명부 작성, 발열체크, 손 소독 및 마스크 필수 착용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 운영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공연을 어린이들이 쉽고 재밌게 클래식 음악과 예술에 대해 학습 시간이 될 것”이라며 “주인공 페페가 주어진 과제들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진정한 용기와 사랑의 가치를 배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예매 가능일자는 8월 12일(목) 오후 5시까지이며,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동화 뮤지컬 '페페의 꿈'을 통해 자녀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음 한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팀(983-3459)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김포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