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5 (금)

인터뷰/탐방

강화도 여행지를 알아보자!

강화도에 유명하거나 가기 좋은곳 5곳!

URL복사

 

우리나라의 북서쪽에 위치한 '강화도'는 수많은 문화·관광지가 있다. 그 중,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곳을 아래와 같이 소개한다!

 

  교동도 고구저수지

 '교동도 고구저수지'는 연꽃으로 뒤덮여 있는  저수지다. 특히 이곳은 저수지 가운데에 길이 나있어서, 수생생물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다. 비오는 날에는 차에서 연꽃을 구경하는 것도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주변에는 논이 펼쳐져 있는데, 조용히 사색을 즐기며 걷기 좋은 곳이다.

 

 yna.co.kr

 

  전등사

 전등사는 우리나라 사찰 중, 가장 오래된 사찰이다. 이 곳은 나무그늘이 많고, 문화재 등...볼 것도 많다. 단, 입장료가 있다.(성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

 

 m.blog.naver.com

 

  민머루 해수욕장

 민머루해수욕장은 석모도의 유일한 해수욕장이다. 넓게 펼쳐진 갯벌이 있어서 가족들이 직접 해산물을 캐서 먹을 수 있는 갯벌체험을 추천한다. 또 이 곳은 일몰이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blog.daum.net

 

  광성보

 광성보는  오랜 시간동안 강화도의 국방을 책임졌던 곳이다. 특히, 이곳에는 신미양요때, 미군과의 격전에서 돌아가신 분들을 기리는 '신미순의총'이 있다.광성보도 입장료가 있다.(성인1,100원, 청소년·군인·어린이 700원)

 

info.hanatour.com

 

  고려산

 매년 봄마다 고려산에는 진달래 축제가 열린다. 그래서 봄산행을 즐겨하시는 사람이 추천하는 곳이다. 진달래 축제 중에는 등산로에서 작은 음악회도 열린다. 고려산에는 하얀 연꽃 잎으로 세운 사찰이라는 뜻의 백련사도 있다.

 

ko.wikipedia.org

 

이 외에도 강화도에는 다양하고 많은 명승지가 있다. 이 곳을 가보면, 지친 일상에 힐링이 될 것이다.